상품 Q&A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상품 Q&A

뒤로가기
제목 이고진 실내자전거 광주서비스센터 as불만

작성자 이명인****(ip:)

작성일 2022-06-17

조회 319

평점 0점  

추천 0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이고진 실내자전거를 1년여 사용 중 오른쪽 패달부분의 손상으로 AS신청 중 광주서비스센터로부터의 갑질아닌 갑질 이벤트가 있어서 톡드립니다.
광주서비스센터 김상현기사님의 일방적인 서비스 진행 후 본인의 일정에 맞추어서 일방적인 서비스 종결 통보를 하였습니다.
이에 대한 클레임을 걸자 광주서비스센터 대표라고 하는 분(성함을 묻자 이름을 대답하지 않습니다. 그분의 전화번호 010-4255-6313)이 상황설명을 하고 첫번째 서비스불만에 대한 사과, 두번째 수리를 요구하였으나 똑같은 말만 계속한다는 이유로 전화를 끊겠다는 답변과 함께 듣고 싶지 않다는 답변을 받았으며 이러한 서비스에 대한 개선을 공식적인 사과(당사자의 직접적인 사과)와 함께 개선 요청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댓글목록

  • 작성자 이고진

    작성일 2022-06-17

    평점 0점  

    스팸글 안녕하세요 이고진 입니다
    고객님 불편을 끼쳐 죄송합니다
    먼저 해당 부분 확인 중이며 고객 서비스 부분에 대해 지속적인 교육을 진행 하겠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0 / 200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설명